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: 김만복김밥

Posted by 라지영
2017.11.08 16:07 라지영의 일상/# 여행 스토리


제주도 공항근처 줄서서 먹는 맛집 김만복김밥 입니다.

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라 간단히 한끼 먹기 좋은 곳 입니다.


김만복김밥 외부 모습입니다.

작은 가게가 아담해요 ~

이른 시간이라 아직 한적합니다.


오픈 하고 하나 둘.. 사람이 모이기 시작하는데 

점점 줄이 끝이 없어요 ~ 

아침 부 터 기다리는 줄이 엄청 길어요!!

다행이 전 오픈 전에 가서 금방 살 수 있었습니다.  

주차나 전화 예약 불가 하니 참고 하고 가세요 ^^


제가 구입한 만복이네김밥 , 통전복주먹밥 , 오징어무침 입니다.


메뉴 & 가격정보

만복이네김밥 5.500원

통전복주먹밥 5.000원

전복컵밥 6.500원

오징어무침 4.500원

성게미역국 6.500원

왕전복죽 7.500원


 

오면서 통전복주먹밥은 냠냠 하고

바닷가 근처에 앉아 만복이네김밥을 먹었습니다.

네모난 모양의 김밥 입니다.

가운데에 달걀이 들어가 있어요 ~ 

전복 내장을 볶아 고소한 맛입니다.


고소하긴 한데 살짝 싱거워서 

김만복김밥은 간장 소스를 같이 찍어 먹어야 해요~

간장 안직어 먹으면 좀 싱거워요 !!!

음.. 굳이 맛을 표현하자면 

밥 에다가 참기름 넣고 간장 넣고 비벼 먹는 맛이랑 비슷해요 ....


저는 솔직히 김만복김밥보다 

오징어무침이 너무 맛 있더라구요 ~

먹으면서 여기 오징어무침 맛집 아니야 ?

이렇게 말까지 했어요 ㅋㅋㅋ

오징어무침이 새콤하고 쫄깃하여

김만복김밥에 곁 들어 먹으면 훨씬 맛있더라구요. 


비행기 타기 전에나 제주도 공항 도착 했을때

공항근처 간단하게 이동하면서 

한 끼 먹기 좋은 메뉴 인 거 같아요 ~ 

그래도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파는 음식이니 

한번 쯤 먹어보세요 ^^


상호 : 제주김만복

주소 : 제주 제주시 북성로 65

( 삼도2동 1158-36 )

전화번호 : 064 - 759 - 8582

시간 : 10am ~ 7pm (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)


이상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: 김맘복김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:)










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
    • 2017.11.08 16:15
    비밀댓글입니다
  1. 프리한19에 나왔던 김밥이죠??
    아 전복김밥 맛나겠다아~~
    • RUlRUl님 반갑워요 ~
      아 ! 여기 프리한 19에 나왔었나요 ?^^
      제가 그건 못봐서 .. ㅠ.ㅠ
      김밥은 고소하니 맛 괜찮아요 ~
      블러그 방문 감사합니다 :)
  2. 김만복김밥 맛보러 서귀포시에 있는 지점 갔었는데
    그날 쉬는날이더라구요 ㅜ.ㅠ
    맛보고 싶은 김밥이었는데 아쉬웠어요
    담에 제주도 가면 공항근처로 가봐야겠네요 ^^
    • 안녕하세요 ~ 귀요미디지님 ^^
      완전 아쉬우셨겠어요 ㅠㅠ
      전느 서귀포시는 안가봣는데 공항근처는 줄이 어마어마해요 !!
      줄은 긴데 주차를 못해서 제일 아쉽더라구요~
      블로그 방문 너무 감사드려요 ;)
  3. 제주도는 특이한 음식이 많네요.
    전복 김밥이라니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
    군침이 ~~ ㅎㅎ
    • 어서오세요 ~ BaKaD님 ^^
      제주도에서만 맛 볼수 있어요!!
      제주도 가시면 간단하게 한끼 하기 좋아요~ 굿굿 :)
  4. 여기여기 와아아아안전 핫하던데 맛도 좋나봅니다 ㅠㅠ 돈 쓸어 담는 곳이겠죠 ㅎㅎ 나중에 제주도가면 꼭 들러봐야겠어요
    • 안녕하세요 ~ 카멜리온님 ;)
      여기 줄이 ...
      나중에 제주도 가실 일 있으시면
      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~!!
      제주도에서만 맛볼수 있는 특유의 먹거리니깐요 ^^
  5. 곧 제주도 여행가는데 꼭 들려야겠네요 ㅎ
    • 안녕하세요 ~ 패밀리그램님 ^^
      제주도 여행가시는데 도움이 됐다고 하니 너무 기뻐요 !! :)
      겨울 제주도는 가보진 않았지만 바닷가근처라 많이 춥다고 하더라구요 ~
      옷 든든히 챙겨 입으시고 좋은 여행 하고 오세요 :)
    • 전 매번 겨울에만 제주도를 가게되네요 ㅠㅠ 날 따뜻할 때도 한번 가야하는데 말이에요 ㅎㅎㅎ
    • 전 제주도에 빠져서 겨울 제주도도 한번 너무 보고 싶네요 ~
      추운건 싫지만 추위도 이겨낼 만큼 좋지 않을까 해서요 ^^
    • 서은선
    • 2017.11.27 20:03 신고
    오홋..... 조만감 제주도 다녀오려고 하는데 여기 꼭 가봐야겠어요!!!!!
    • 안녕하세요 ^^ 서은선님~
      저도 겨울 제주도 가보고 싶은데!!
      겨울에 제주도 즐겨 가시는 분들이 꾀 많으시더라구요 ~
      그래도 바닷가 근처라 많이 쌀쌀할테니 몸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!! :)
  6. 소소한 바램으로..제주도에 혼자 조용한 곳을 다니며 여행해보고 싶었는데 지난 여름에는 시간이 없어서..지금은 너무 추어서 가기가 망설여져요ㅎㅎ제주 여기저기 다녀보신 것 같은데 너무나 부럽습니다!
    • 제주도는 정말 좋아요 :)
      전 우리나라에서 제주도가 제일 좋을 정도였어요! 겨울엔 바닷가가 많아서 엄청 추울 것 같아요 ~ 날씨 풀리고 따뜻해지면 한번 다녀와 보세요 ! 정말 힐링 되고 좋아요^^

티스토리 툴바